광저우에 아는 지인이 있는데, 거기에 부탁하는것과 디앤꼬레아에 의뢰 하는것과의 차이가 있나요? >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중국에서 직접 제품을 확인하시고 생산 또는 구매하여 판매 경쟁력을 가지시려고 하시는 업체, 신규창업자중 

저희 디앤꼬레아 중국사무실 또는 한국 사무실을 방문할 계획으로 상담이 필요하신분은 게시판에 글 남겨주십시요.


- 주요 방문/상담고객 -

1.동대문도매 하시면서 옆가게 언니에게도 중국도매시장 정보 얻지 못하시는 동대문도매시장 사업자.

2.동대문도매시장에 도매 오픈하거나, 지방에서 의류 도소매를 시작하려는 사업자.

3.LA, 봉헤찌로,아베자네다 에서,중국 공급파트너가 필요하신 사업자.

4.매출은 점점 올라가는데 원가경쟁력이 부족한 의류유통 사업자.

5. 백화점행사, 팝업스토어, 쇼핑몰판매자, 오픈마켓판매자, 쿠팡,티몬,위메프 티몬판매자 전문공급

 

의류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이는길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

짧은 기간에 성장한 업체 모두~~  중국사입 / 빠른중국생산 /중국의류도매시장 직사입 비결입니다.
동대문 옆가게 언니도, 돈 2-3천만원은 빌려줘도 중국사입정보는 알려주지 않지않습니까 !!


저희 디앤꼬레아 중국사입 13년, 귀사의 중국의류생산, 사입 경쟁력을 진솔하게 도와 드립니다.

아무도 가르쳐주지않는 광저우도매시장 사입과 생산 노하우 이제  저희 디앤꼬레아에 문의주세요~~

남들은 어렵다.. 사기꾼 많다.. 힘들다 하면서  

정작 내공 있는 분들은 조용히 디앤꼬레아와 오랜시간 잘 협력하여 생산과 의류 사입을 통한 경쟁력을 갖고 계시답니다.

 

- 필독 -

​1사업자인증 업체만 거래가능합니다.

​2. 괜히 찔러보기 경쟁업체, 조선족, 중간나까마, 나홀로 프로모션팀 

   다음에 대량구매 할 예정이라고 시장조사/샘플 공짜로 물건 싸게 달라는 분 문의 절대사절
3. 일부 백수분들,중국에서 어학연수중인 20-30대 사회초년생, 일부 젊은분들 전화기 한대로 의류 구매대행 사업 한다고 
    함 해볼까 하는 무대포 의류사업시작으로 여기저기 알아보려 찔러보기 상담하는분들  일체사절
​4. 짝퉁, 이미테이션, 불법 문의 하시는 이상한분들 문의 일체 절대사절

 

광저우에 아는 지인이 있는데, 거기에 부탁하는것과 디앤꼬레아에 의뢰 하는것과의 차이가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민주 실장 조회 4,553회 작성일 13-03-13 13:21

본문

네.. 가끔 듣는 이야기 입니다.

아는 지인이 광저우에 몇년 살았는데, 그분께 부탁해도 되는데. 저희 디앤꼬레아를 이용하고 계신다구요~`
만약 그분이 의류나 관련분야에 계시면서 시간이 허락하면 부탁을 하셔서 업무를 진행해도 된답니다.

하지만, 비즈니스와 아는 지인과의 관계를 한번 두번 간단한 업무를 부탁할때는 가능하지만, 지속적인 업무를 해나갈려고 할때는 여러가지로 제약이 있습니다.

먼저 저희 디앤꼬레아의 주 거래처가 소소한 업무적 문의가 가능하지만, 아는 지인에게는 쬐끄만것으로 일일이 문의하고, 여쭙기가 힘드실껍니다.

부산에 사는 소매판매자가, 동대문도매시장이 서울에 있다고 서울에 사는 동창이나, 친척 .  친구에게 동대문 물건 사입을 부탁할수 있을까요? ??? 

똑 같습니다~~~!!! ...   서울에 친지, 동창, 한명 없는 한국인이 있나요??


직업을 의류관련을 가지고,또 생산과 사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에 의뢰를 해야만이, 제품이 되어서 부산으로 갈수 있는것이지요..
의류 구매를 위한 지정된 가게를 알려주어도 전문가가 제품을 정리하여 보낼수 있는 기본원리와 같습니다.
한국말 하는 한국 사람이라고 동대문 도매시장에 가셔서 걸려있는 옷들을 다 판단하고, 구매결정을 쉬이 할수가 있을까요?

옷장사,, 패션관련은 뭐래도 오랜 경험과 함께  내공이 꼭~~ 필요한 업종 같습니다.
중국에서 중국어 할줄 안다고,, 20대 초중반의 학생에게 구매대행, 생산대행, 무역을 의뢰 한다는것은 사업의 중요성에 비해서 너무 많이 무모한것이 아닐까요?

중국에서 제품을 한국으로 가져가신다는것은 나름 국가간의 무역이이랍니다.
의류에 대한 지식과 경험, 시스템이 필요한 업종이지요​

저희가 생산이 아닌 사입의 경우를 예로 든다고 할때, 각 가게에 주문을 하고, 그 제품이 있는가 확인하고, 또 그제품이 올때 바르게 왔는가 확인하고, 또 결제하고, 또 검품하고, 한국에 배송하면서, 도착수량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또 다시 리오더 문서를 받고, 리오더및 관련 오더에 대한 비용을 받고,,능숙한 한국직원 3명, 중국직원 4-5명이 업무를 진행해도..늘 바쁘고 챙길것이 많은 비즈니스 입니다..
어떨때는 그 가게외 불량이나, 반품, 제품의 인기로 부족하여 빨리 물건을 받아야하는 일일이 정리해야하고, 사고발생이 비일비재 한것이 중국에서 한국으로 제품을 보내는 업무랍니다.
 
 
또, 말로 결과를 보고 하는것이 아니라, 문서로 각 거래처에 보고를 해야하기에 나름 시스템과 조직이 필요하담니다

그냥 , 한번 정도 선물 하나 사서 보내달라고 할정도의 간단한 업무가 아니랍니다..

저희 디앤꼬레아는 일회성 한번 한품목 어떨가 해서 구매하는 거래처는 협력업체 계약을 하지 않는답니다.
소소한 문의로 카톡이나 업무가 마비되지요~~~

다시한번 말씀드리면 저희 디앤꼬레아는 회사설립 18년 광저우 2007년에서 2020년까지 광저우 현지 
지사설립 14년 경험의 의류전문업체 입니다.

판매자를 위한 전문납품업체입니다. 직접 중국을 자주 오가기가 힘든업체.. 전문 사입직원팀을 꾸릴 조직이 아닌업체, 동대문 도매상, 종합상가 원단업체, 패션, 잡화 도소매업체들의 중국리스크를 최대한 줄이면서 중국시장의 정보및 내공을 쌓아가시게끔 수입업체들을 상대로 제품을 전문적으로 납품하는 순수한국 전문 무역업체 입니다.

반대로 아시는 지인도 업무차 외국에 나와서 본인의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데, 자꾸 자꾸 물어보고 , 이것,저것 알아달라고 하는건 큰 이익도 없는데 , 부탁만 하다가는 관계가 도리어 소원해지는 일도 발생하기도하구요..

저희 디앤꼬레아는 문의만 하고, 시장조사만을 하는것도 최소한이면서, 상호 효율적인 비용을 청구함으로서, 꾸준한거래가 성사되게 시스템을 늘 연구하고 기존 시스템의 업그레이드를  추진하고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간혹, 물건값이 생각보다 비싸거나, 매끄럽지못한 불량처리 문제로 지인을 통한 부탁이 괜한 부탁 안한것보다 못한 경우도 발생하는것을 보았습니다.

동대문 시장에도 동일한 제품이 각 시장마다 가격차이가 있고, 또 품질차이가 있듯이 사입대행만을 진행하는것도 쉽지 않은것은 나름 오래동안 축적된 경험과 시스템이 있어야 원활하게 진행하는 업무입니다.

 비즈니스는 비즈니스로.. 지인과의 관계는 관계로 이어가는 것이 비즈니스의 기본적인 성공 지름길 같다는 생각이구요~~.

아는 지인의 동생이 광저우 있다고, 물건 부탁하고, 가끔 도와달라고하고.. 물론, 단타로 물건을 구입할수 있을껍니다.

광저우는 홍콩과 가까운 한국에서 매우 먼곳입니다.

많은 한국인이 광저우에 계시지만, 본인 먹거리 해결도 못하는분들도 생각외로 많이 있는 그런 최고조의 경쟁과 기회가 함께 상존하는 중국 최대의 도매시장들이 모여있는 도시가 광저우 입니다.. 
그러기에 워낙 다양한분들이 많이 계셔서 금전사고 등도 가끔 일어나고 있구요~~

저희 디앤꼬레아는 단순한 업무적인 사입, 생산만의 일을 떠나서 저희 디앤꼬레아와 함께 하는 거래처들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순수 한국업체입니다.

첨오시면 가격이 싸니까, 원가분석,, 판매시기등의 고려도 없이  고객의 판단착오로 지름신이 발동하셔서 막 물건을 오더 하실때는 저희 디앤꼬레아는 과감히 싫은 소리까지  들으면서  말리고 있사오니, 중국경험이 풍부하지 않을때는 무리한 사입이나, 생산을 줄이는것과 차분하게 하나씩 나아가면서, 꼼꼼히 챙기시는것이 안전한 중국무역이 되겠습니다.

세상에 공짜가 없듯이~~~~ 중국개방이후 지금까지 중국과 관계하여 수많은 한국인이 오고가며, 거래를 하였지만, 성공보다 실패의 한국인이 더 많은 이유는 멀리 있지 않습니다. 급하고, 무리하게 판단하고,, 중국을 만만히보고 중국에 공짜를 얻으러 온 탓입니다.
경쟁력을 찾는 방법의 상도,, 순서가 있습니다.
그런것을 나름 먼저 경험한 디앤꼬레아의 경험을 바탕으로 알고 있는 정보, 내공을 충분히 발휘하셔 정보를 공유하고, 표현해드리겠습니다.

첨에 보면 동대문 대비/ LA도매단가 대비/ 브라질대비, 아르헨티나 아베자네다 판매가 대비 하여, 가격이 저렴하고 당장 가져가면 될것 같거든요~~~~ 
한국세금,부가세 브라질, 아르헨티나 통관비를 빼고 나도 쉬이 벌수 있을것 같은데요.. 각 나라의 특성상, 힘든옷을 가져가야할곳이 있고, 쉬운옷, 소매,도매인가에 따라서 제품 선정도 차이가 있습니다. 
시장에서 오더를 내려서 그냥 가져가는것도 있는 반면에 꼭 공장에서 생산하여야 할것도 많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그것을 보고 착각 하시는 본인의 좁은 시각일때가  가끔있습니다... 

다년간 다양한 나라,  한국및 일본, 미주 도매하시는분들을 뵙고,, 해마다 제품을 보내다보니, 부족하나마, 저희 DNCOREA 의 축적된 경험과 안목이 있습니다.

그러한 디앤꼬레아의 경험을 방문하셔서 제품 구매하시고, 시장조사하시는 모든 분들께 아낌없이 풀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의 경험등을 잘 참고하셔서 귀 업체의 업무에 맞는것은 잘 참조하시구.. 본인의 비즈니스와 무관하다 싶으면 참고로만 그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아무튼.. 다양한분들을 통한 경험은 .. 좀더 멀리 보고,,, 급하게 하면 안된다는겁니다.

특히 남미, 아르헨티나 아베자네다, 브라질, 칠레에서 오시는 분들은 거래금액이 크기 때문에 안전한 송금이 매우 중요하겠습니다..  저희 디앤꼬레아가 직접 홍콩에 설립한 디앤꼬레아 홍콩 주식회사 구좌로 입금이 되기때문에 환전및 송금에 매우 안전하게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늘 열심히 사시는 좋은분들을 만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부담없이 문의 주십시요...   큰일이든, 작은일이든, 친절히 상담드리겠습니다.

김 민주 실장....

모바일 서비스

  • 사업자명 : dncorea
  • 한국본사 : 경기도 양주시 고읍동 231-9
  • 대표전화 : 070-8683-0441
  • EMAIL : dncorea@naver.com

  • 중국내주소 : 广州市白云区永平街永泰元下田福泰东路38号一楼

  • 사업자등록번호 : 110-09-56842
  • 통신판매업신고 : 2014-경기양주-0027
  • 개인정보책임자 : 김민주실장
  • 대표 : 임일권
2003 ⓒ dncorea. ALL RIGHTS RESERVED.

QUICK MENU

전화/SNS문의

임일권 대표 (카톡 dncorea)
010-3188-2555

김민주 실장 (카톡 dncorea88)
001-86-189-2884-5114

은행계좌안내

국민은행 681701-00-046839​

예금주명 DNCOREA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