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안내
중국 사입전문가 임일권 대표가 운영하는 중국 15년 구매대행 디앤꼬레아 구매대행 안내 |
디앤꼬레아 구매대행 서비스
신청서 작성 한번으로 상품 구매에서 해외 배송까지 디엔꼬레아에서 제공하는 구매대행 서비스입니다.
고객사가 신청한 주문 내역서의 주문품목을 디앤꼬레아에서 주문, 결제, 중국디앤꼬레아 물류센터 입고후 한국 고객사 까지 운송하는 일괄 서비스 입니다.
- 업무 순서 -
1. 고객사 주문서 작성 (엑셀 대량 업로드 또는 단품 등록 )
2. 디앤꼬레아 주문서 검토후 결제 요청 (고객사 결제 비용 통보후 통상 예치금에서 결제처리 자동 알림톡 통보)
3. 결제 완료후 주문 발주 (고객통보 후 실시간 주문발주 후 자동 알림톡 통보)
4. 상품 디앤꼬레아 물류센터 도착후 검수 배송준비 (고객사 추가 후작업 완료후 이상유무 고객사에 자동 알림톡 통보)
5. 고객사 요구에 따른 포장 / 원산지표시 / 라벨작업 / 봉투갈이 /합포장 배송준비 완료 배송준비 통보 (배송비 청구, 예치금에서 처리)
6. 한국 배송을 위한 중국내 항구로 내륙운송시작 (배송시작시 자동 알림촉 통보)
7. 중국내의 항구 ---> 인천항 입고 ---> 한국 세관 통관절차 (수입절차에 따른 비용청구, 관부과세, 관세사/BL비용/핸드링차지 비용 온라인 입금청구)
구매대행 서비스 절차
- 1. 신청서 작성
- 중국 온라인 쇼핑몰및 중국 공장에서 생산하거나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디엔꼬레아 구매대행 신청서에 작성해 주세요.
정확한 상품 정보가 있어야 상품 구매가 가능하오니 배송출발지,상품URL, 구매처URL,스타일 넘버,수량, 색상 , 공장 연락처 등을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상품정보가 기재되지 않을 경우 구매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세부적인 문의는 디앤꼬레아 1:1문의
- 2. 상품 결제
- 고객사에서 신청서에 작성하신 정보를 기준으로 1차 상품가 결제 요청을 드립니다.
- 계약고객은 결제 내역 통지후 예치금에서 비용처리 => 계약 고객이 뭔가요?
입금이 확인되면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신청서를 근거로 디엔꼬레아 담당자가 구매를 진행합니다.
신청 상품이 구매 불가 또는 지연될 상황일 경우 고객님께 문자 혹은 E-mail, 카톡으로 사전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니,
디엔꼬레아에서 발송된 메일, 문자, 카톡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 3. 입고
- 중국 디엔꼬레아 물류센터에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도착됩니다.
상품이 도착되면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신청서와 상품 실물을 함께 확인합니다.
검사 과정에서 이상이 있는 경우 고객님께 문자 안내를 드립니다.
- 4. 운송료 결제
- 배송준비가 완료된 포장상태로 중량을 실측하여 운송료를 산정합니다.
운송료 결제를 빨리하면 할 수록 상품을 더욱 빨리 받을 수 있습니다.
- 5. 항공운송
- 배송료 결제가 확인되면 바로 발송해 드립니다.
- 6. 통관
- 고객님 상품이 한국으로 입항 얘정임을 세관에 신고한 상태이므로 이때는 세관신고 금액 또는 수하인, 주소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7. 국내배송
- 세관에서 수입신고/통관이 완료되면 CJ택배 , 화물택배, 화물차운송을 통해 요청하신 주소지로 배송해 드립니다.
8. 통관 절차 완료 후 고객사 지정 장소로 상품 물량에 따른 배송 방법(택배, 화물택배, 화물차)으로 배송완료
9. 배송완료 상품 상자에 동봉되어 있는 상자별 패킹리스트와 대조확인 후 이상유무 확인후 디앤꼬레아로 통지